02)849-4423
월~금: 09:00~18:00
점 심: 12:00~13:00
토/일/공휴일 휴무
대용량 자료실
교재 정오표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한국생산성본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한국정보관리협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산업인력공단
전국 지역 총판
> 회사소개 > 대표인사말
 
렉스미디어는 1995년 IT도서의 출판기획사로 시작하였습니다. IT도서를 기획해서 편집 마무리까지 해서 출판사에 납품하는 회사였습니다. IMF로인해 모두 다 절망에 빠졌을 당시인 1998년 2월에 IT도서 전문출판사로 전환하여 참 열심히 뛰었습니다.

돈 없으니까 열심히 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여 열심히 했고, 저렇게 열심히 하니까 도와주어야겠다는 상호 감동의 선순환으로 많은 성장을 하게되었습니다.

2000년 이후 IT 산업의 장기적인 침체로 인해 IT도서 시장도 많이 위축되었습니다. 많은 IT도서 출판사가 무너지고 있는 현실에 렉스미디어도 어려움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원칙을 지켰고 신뢰를 주었으며 세계제일 정신으로 일을 해왔기에 어느 누구에게도 외면 받지 아니하고 이 자리를 지키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일에도 반드시 약속을 지켜야 하고 회사를 만들어 가는 길은 전 직원이 함께 세계제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변화하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생각으로 변화를 먼저 실천하고 리더십 역량을 키우는 일 또한 소홀하지 않도록 애썼습니다.

또한 작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그동안 휴일도 밤낮도 없이 뛰고 음지에서도 자신의 일에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우리 회사 구성원 모두에게 고마움을 표합니다. 이들의 노고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항상 더불어 즐겁게 일하도록 애쓸 것입니다. 즐겁게 일하면서 만든 책이어야 독자가 책을 보면서도 즐거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렉스미디어 정상을 향해 숨가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2003년부터는 컴퓨터 도서 출판뿐만 아니라 한자능력검정 시험과 초등영어 PELT 시험의 학습 참고서 분야에서도 거듭나기 시작했고 렉스미디어의 변화는 계속되어 2005년엔 초등학교 검인정 컴퓨터 교과서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젠 더욱 다양한 출판 분야를 개척할 것이며 아무도 생각하지 못할만큼 대도약하는 렉스미디어을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렉스미디어 대표 이상돈
 
   
rexmedia.net
HOME |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시는 길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4길 25(대림동) 렉스미디어 | 전화: 02-849-4423~5 | 팩스: 02-849-4421
copyright 2005 Rexmedia. All Rights Reserved.